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여주 효능

열등감 2019. 12. 6. 19:51

반갑습니다. 오늘은 여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세미와 같은 과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여름철에 수확을 한다고 합니다. 녹색인 열매가 익게 되면 빨갛게 색깔이 변한다고 합니다. 맛은 쓰기 때문에 역시 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생긴 것이 독특하기 때문에 눈으로 보는 용으로도 많이 쓰이고 있다고 합니다. 맛은 쓰다고 알려져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과일이라고 합니다. 아주 많이 파는 것이 아니라 농협 같은 곳에서 가끔 판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로 많이 생산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옛날에는 특히 안에 씨를 더욱 중시하고 먹었다고 합니다. 북한에서는 유자라고 불리기 때문에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랑 다른 것이고 이름만 이렇게 불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주

여주는 우리의 몸을 이루고 있는 혈관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모모르 데신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주고 혈액을 순환시키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특히 여주를 많이 드시는 것보다 꾸준하게 드시게 되면 동맥경화와 심근경색과 같은 혈관에 질환이 생기는 것을 미리 방지해주고 치료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만큼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혈관

여주는 우리가 사물을 볼 수 있게 하는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비타민 A가 함유되어 있어서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꾸준하게 먹게 된다면 눈의 피로를 줄여주기도 하고 특히 눈이 침침하신 분들은 더욱 도움이 된다고 하고 특히 우리가 요즘 전자제품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시력이 많이 감퇴되는 것이 있어서 그것을 도와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과일이라고 볼 수 있고 꾸준하게 드시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오늘은 여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차자운 성질을 가지고 있는 과일이기 때문에 더욱 몸이 차가운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고려해서 드시는 것이 좋고 특히 뭐든 많이 드시게 되면 탈이 나기 때문에 베타 엘라테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더욱 조심해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심하게 되면 설사와 구토 증상을 일으키게 되니 알맞게 맞춰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기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