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사이베리 효능

열등감 2019. 12. 10. 20:56

반갑습니다. 오늘은 아사이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산지는 브라질 북부 지방에서 자라나고 있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열대우림지역에서 자라고 야자나무 같은 것에서 열매로 자라기 때문에 원주민들은 물이 나는 과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10%가 먹는 부분이고 나머지 90%로는 씨앗의 크기가 너무 크기 때문에 먹을 게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도 가끔 나오고 특히 우리 몸에 안 좋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과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만큼 여러 가지 효능을 가지고 있고 그만큼 많은 매체에서 소개되면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을 정도로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을 나두게 되면 상하기 때문에 빨리 먹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그만큼 더욱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어서 건강한 과일로 총명을 받고 있습니다.

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는 특히 우리가 제일 중요한 시력을 개선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고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눈을 건강하게 만들어 줄 뿐 아니라 시력을 향상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좋다고 합니다. 요즘 같은 업무 스트레스나 전자제품을 오래 쓰게 되면 눈에 대한 피로가 많이 쌓이기 때문에 아사이베리 같은 것을 먹게 되면 피로를 풀어줘서 더욱 좋다고 봐야 합니다.

시력

아사이베리는 우리의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고 이것은 체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없어지게 하여서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고 활성산소는 세포 노화 및 세포가 파괴되는 것을 미리 사전에 보호해주고 역시 우리가 생각하는 피부를 얼마나 좋게 만들까 하는 생각에도 정말 효과가 있고 특히 여성들이 피부 노화에 대해서 정말 많이 신경을 쓰기 때문에 더욱 드시는 것이 좋다고 봐야 합니다.

피부

오늘은 아사이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많이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양도 적기 때문에 건강으로 먹게 되면 더욱 좋다고 생각하고 역시 많이 먹으시는 것보다는 적당히 드시면서 건강 잘 보살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