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블루베리 효능

열등감 2019. 12. 9. 20:29

반갑습니다. 오늘은 블루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쌍떡잎식물 진달래과의 과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원산지는 북아메리카에서 자라고 포도와 색이 비슷하지만 크기가 훨씬 작다고 볼 수 있습니다. 종류는 한 가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20여 개의 종류가 있을 정도로 정말 많이 있습니다.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에 속할 수 있다고 볼 수 있고 이름만 블루베리라고 부르지만 색깔은 검은색이랑 가깝다고 볼 수 있고 한국에 들어온 시기는 2010년 정도이기 때문에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과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짧은 기간에 유명한 과일로 올라왔기 때문에 정말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얼려서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고 생각하고 각종 스무디와 여러 가지 재료로 쓰이기 때문에 건강에는 아주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럽 쪽에는 아주 흔한 과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우리의 앞으로 보게 만드는 시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고 특히 눈 건강에 대해서는 아주 특효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 성분은 안토시아닌이라는 것이 함유되어 있어서 포도보다 30배에 달하는 양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시신경세포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우리에 시력을 좋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고 유지를 시켜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꾸준하게 드시면 더욱 효과를 많이 보실 수 있다고 봅니다.

시력

블루베리는 우리가 피의 순환을 돕기 위해 심장은 꼭 필요한 장기라고 볼 수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특히 식이섬유, 안토시아닌, 칼륨, 엽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심장마비를 일으키는 죽상동맥경화증을 사전에 예방을 시켜준다고 하고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고 혈관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미리 방지해서 더욱 좋은 혈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호모시스테인 쌓이는 것을 미리 예방해주기 때문에 더욱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꾸준하게 드시길 바랍니다.

심장

오늘은 블루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는 과일이기 때문에 저혈압이나 몸이 차가운 분들은 웬만하면 안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딱히 다른 나쁜 점은 없기 때문에 꾸준하게 드시고 건강 잘 챙기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