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추 효능

열등감 2019. 8. 31. 07:50

오늘은 부추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백화과의 여러 살이 풀이라고 하고 봄에 작은 비늘줄기에서 가늘고 긴 잎이 모여서 생깁니다. 한 번을 심으면 몇 년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끈질기게 자라는 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늦여름 7월 정도에 꽃이 피기도 하고 당연히 맛 또한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봄부터 가을까지 수확이 가능하며 거의 3 계절을 다 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추는 특히 비타민C, 비타민A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칼슘, 철, 인등의 무기질 또한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항산화 효과 및 피로 해소와 자양강장에 특히 정말 좋다고 합니다. 이것 말고도 다른 우리 몸에 좋게 하는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더욱 좋다고 합니다.

부추를 먹으면 성인병을 미리 예방하도록 도와주고 피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함유되어 있어서 꾸준히 먹게 되면 허약한 체질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는 체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합니다.

부추를 먹으면 남성 정력강화에 좋다고 하고 옛날부터 들었던 것이라 익숙하다고 생각하고 위의 혈액순환을 빠르게 해 주고 신진대사를 좋게 하고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하며 남성의 스테미너를 더욱 증진하게 만들어주며 황화 알리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더욱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부추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 약에도 많이 쓰이고 특히 부추전을 해 먹으면 정말 맛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비 올 때 제격이라고 생각하고 오늘도 건강을 잘 챙기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