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두리안 효능

열등감 2019. 6. 27. 13:16
반갑습니다. 오늘은 두리안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냄새가 엄청 지독해서 지옥의 냄새라고 불리우지만 맛은 정말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냄새로 대부분 사람들이 꺼려하지만 한번 먹어보겠다고 한다면 드시는 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두리안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요즘에는 다른 나라를 굳이 가지 않아도 열대과일을 대형마트에 가면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맛으로 사람들을 사로 잡은 과일입니다. 영양분이 정말 풍부하고 고칼로리 두리안은 다이어트하는데 않 좋다고 하지만 영양이 부족한 사람에게는 정말 좋은 과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열대 지방에서는 오래전부터 영양이 부족하게 되면 무조건 찾아서 먹었으며 혹시라도 열대 지방에 여행을 가시면 한번 쯤 먹어봤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어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몸속에 있는 노폐물을 없애주는 역할을 합니다. 풍부한 칼륨이 이뇨작용과 배뇨작용을 활발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평소에도 많이 부어있거나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상태라면 나트륨 배출이 잘 되어서 먹으면 좋을꺼 같습니다.풍부한 칼륨으로 노폐물뿐만 아니라 고혈압에도 정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엄청 짜게 먹는 사람이 혈관에 나르륨이 차게 되고 배출을 해주는 효과가 있어 이럴수록 더욱 먹어야 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열대과일입니다. 칼륨이 노폐물과 나르륨을 배출하는 것도 있지만 칼슘을 보호하는 것도 있습니다. 한창 자라는 시기에 두리안을 먹게 되면 뼈를 건강하게 만들어서 더욱 잘 자라게 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팁이 있다면 우유랑 같이 드시면 정말 두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유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트립토판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우울증과 불면증을 바로 잡아주기도 한답니다. 우유에서도 쉽게 발견되는 아미노산으로 인체에 합성이 되지 않아 음식을 같이 섭취를 해줘야 합니다. 꾸준히 먹게 된다면 기분을 좋게 만들고 그렇게 된다면 불면증도 당연히 해소시킬 수 있다고 봅니다.

오늘은 두리안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저도 프랑스인가 갔을 때 두리안 아이스크림을 먹었던 적이 있었지만 다행히 냄새는 나지 않았습니다. 맛은 정말 신세계를 보는 것 같이 아주 달달했습니다. 한번씩 먹어보는 것도 좋을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