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달래 효능

열등감 2019. 12. 8. 20:24

반갑습니다. 오늘은 달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백합과 여러해살이풀이라고 하고 주로 봄에 자라나기 때문에 나물로 무쳐먹기에 딱 좋다고 할 수 있고 특히 우리가 즐겨먹는 된장찌개에 넣게 되면 정말 미각과 후각을 자극을 해서 더욱 맛있게 먹게 해주기도 합니다. 특히 맛은 약간의 매운맛이 있고 그만큼 우리가 알고 있는 노래에도 나올 정도로 유명한 나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엄청난 번식력이 있어서 많이 먹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이고 특히 4월에 제일 잘 자란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날씨도 좋고 하면 봄에 대한 것을 느끼게 해주는 나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만 있는 나물이 아니라 일본과 중국 또한 자란다고 하니 정말 좋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지와 뿌리 모두 다 버릴 것 없이 사용하니 더욱 좋다고 봅니다.

달래

달래는 우리가 요즘 스트레스나 여러 가지로 힘들기 때문에 빈혈이 생길 위험이 있기 때문에 철분과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만큼 이것들이 머리에 부족한 영양소를 원활하게 생성을 도와주기 때문에 빈혈에 대한 증상을 완하 시키기도 하고 치료에 정말 도움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들이 겪고 있는 생리는 피가 많이 흘리기 때문에 더욱 몸을 잘 챙겨야 되기 때문에 더욱 빈혈 증상이 많이 일어날 수 있다고 봅니다. 특히 정말 여성들한테도 좋은 나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빈혈

달래는 우리가 정말 필요한 시각을 좋게 해주는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고 베타카로틴과 비타민A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만큼 눈에 대한 피로를 해소시킬 수 있고 더욱 좋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력

오늘은 달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릴 때 많이 어머니가 달래를 넣어서 된장찌개를 했던 기억이 나는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건강에 대한 영양소가 있으니 많이 드시는 것보다 꾸준하게 드시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몸이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신경 쓰셔서 소량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