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귤 효능

열등감 2019. 10. 27. 00:10

반갑습니다. 오늘은 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둥글둥글한 모양에 아기자기하게 생긴 과일로써 주황색 붉은빛을 내고 있습니다. 과즙이 많이 나오고 새콤달콤한 맛을 내는 게 특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과일로 사람들이 잘 알고 있을 정도입니다. 귤은 알맹이부터 껍질까지 다 쓰이는 과일로써 차를 달여마시기도 하며 정말 좋은 것이고 꾸준하게 드시면 더욱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열량은 100g당 39칼로리를 가지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 덜 익은 것을 사 가지고 익혀먹는 게 더욱 좋고 왜냐하면 익은 귤은 조금만 지나게 돼도 곰팡이가 끼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서 사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ㄱ. 귤은 면역력을 높이는 것으로 정말 중요합니다.

특히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우리의 허약해진 몸을 더욱 면역력을 높여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좋게 만들어서 외부에서 들어오는 세균들의 침입을 대비하고 막아주는 효과를 보이고 있어서 더욱 몸에 좋고 특히 유아와 어린이들에게 더욱 좋다고 봐야 하고 베타클립토키산틴이라는 성분이 암을 미리 막아주고 퍼지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를 보이고 있어서 더욱 좋다고 봐야 합니다.

면역력

ㄴ. 감기를 미리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귤에는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우리가 알듯이 감기를 미리 예방하고 치료를 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정말 좋다고 봐야 합니다. 특히 기관지를 튼튼하게 해 주고 외부로부터 감기 바이러스가 내부로 들어오는 것을 차단시켜서 감기를 걸리지 않게 만들어주고 특히 우리가 알고 있는 껍질에도 효능이 더욱 많이 있다고 할 정도로 차로 마시면 기침이나 가래를 더욱 없애주어서 건강을 잘 챙길 수 있습니다.

 

감기

오늘은 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한 박스씩 사서 먹는 것보다 조금씩 사서 꾸준히 드시는 게 몸에도 좋고 위생상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냉장고 보관을 하지 않을 시에는 직사광선이 닿지 않고 온도가 5도 정도 되는 곳에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더욱 잘 보관하려면 냉장고에다가 보관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꼭지를 잘 보면 갈색으로 변하는 것을 잘 익은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겼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