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즈염

 

걸즈염의 원인

 

 

 

걸즈염은 여성의 생식기에 생기는 염증성 질환이라고 볼 수 있고 여러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성병 성관계를 통한 간염 부적절한 위생 관리 면역체계의 약화 등 다양한 요인으로 발생을 하는데 이러한 각각의 걸즈염을 유발하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병의 경우 크라미디아 편모균 임균과 같은 병원균이 성적 접촉을 통해서 전달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감염된 사람으로부터 성관계를 통해서 직접 전달이 되어서 생식기에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관계로 전파되는 감염은 성병뿐만 아니라 세균성 질염이나 진균성 질염과 같은 다른 형태의 감염을 포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감염은 성병과 마찬가지로 성적 접촉을 통해 전파될 수 있으며, 감염된 경우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으면 걸즈염으로 발전할 위험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위생 관리는 성관계 기간에 하지 않고 세정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 세균이나 다른 병원체의 번식이 촉진이 되어서 염증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기간동 안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시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면역력 감소는 발생 위험률을 더욱더 높이는 것이라고 볼 수 있고 잦은 스트레스나 영양 부족과 기저 질환등은 모두 면역 체계를 약화시킬 수 있으며 이로 인해서 다양한 감염에 대한 취약성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자극적인 화학물질이 유발할 수 있는 원인이 됩니다. 향수 세정제 성기구 등에 포함된 것이 생식기의 PH균형을 깨지게 만들고 이로 인해서 염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생식기에 사용되는 제품을 신중하게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타로는 임신 중 변화 자궁 내 장치 사용 알레르기 반응등이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들은 생식기의 환경을 변화시키거나 자극을 주어 걸즈염의 원인이 됩니다.

 

 

걸즈염의 예방

 

 

걸즈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생활 속에서 실천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예방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예방을 위한 방법을 아래와 같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적절한 위생 관리가 필수라고 할 수 있고 성관계 후 특히 세정제를 사용하여 생식기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볼 수 있고 이는 성병을 포함한 다양한 감염으로부터 보호를 할 수 있는 기본적인 조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세정제는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향이 없고 PH균형이 잘 맞는 제품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세정제를 사용한 후에는 깨끗한 물에 충분히 헹궈내는 것이 제일 중요하고 성기 주변의 위생을 위해 화장지 사용 시에는 앞에서 뒤로 닦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매일 속옷을 갈아입는 것이 좋고 통풍이 잘 되는 소재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로는 안전한 성관계를 위해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성관계 시에는 콘돔과 같은 안전한 성기구의 올바른 사용법을 숙지는 하고 철저히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관계 후에는 성기를 깨끗이 세척을 하고 세정제를 사용하여서 세균이 퍼져나가는 것을 미리 방지를 하셔야 합니다. 이는 성병뿐 아니라 다른 종류의 감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성병을 예방하기 위해서 안전한 성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정기적인 성병 검사를 통해서 성병을 조기에 발견을 하여서 치료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성병은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성관계의 빈도가 높거나 새로운 사람과의 성관계를 할 경우 더욱더 주의가 필요합니다. 균형이 잡힌 식단은 건강을 유지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신선한 과일 채소 곡물 단백질과 같은 다양한 식품군을 포함한 식단을 만드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식사를 할 때 다양한 색상의 과일과 채소를 포함한 영양소를 다양하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정기적인 건강 검진을 통해서 다양한 질환을 조기에 발견을 하고 치료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의사와 상담을 통해서 건강 상태에 맞는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실천함으로써 더욱더 잘 예방을 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걸즈염의 치료

 

 

 걸즈염은 적절한 치료 없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기도 하지만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지면 전문 의사의 진단과 치료가 정말 필요한 질환입니다. 아래에서는 치료에 대한 것을 상세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약물치료는 항생제, 항진균제, 항진균 크림 등을 사용이 될 수 있고 이러한 약물은 질내 염증을 억제를 하거나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을 합니다. 의사의 처방에 따라 적절한 약물을 사용을 하고 규정된 용법과 기간에 맞춰서 사용을 해야 합니다. 항진균 크림이나 젤은 질 내 염증을 줄이고 감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의사의 지시에 따라 사용을 하고 적절한 방법과 용량을 사용을 해야 합니다. 향진균 삽입제는 질 내 염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될 수가 있고 일반적으로 직접 질에 삽입을 하여 사용을 하며 사용방법과 용량을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면역 조절 치료는 면역 체계를 조절하여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과도한 반응을 억제하거나 면역 기능을 강화하는데 목적으로 사용이 될 수 있습니다. 의사의 처방에 따라 사용을 하며 개별적인 상황에 맞게 조절을 해야 합니다. 증상 완화를 위한 처치는 따뜻한 물에 소금을 풀어서 세척하는 시도를 할 수 있고 또한 가려움을 완화하기 위해서 찜질이나 차가운 소독수로 질을 세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처치는 의사에 지시에 따라 이뤄져야 합니다. 의사의 지시를 정말 엄격히 따르는 것이 중요하고 걸즈염의 재발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치료 방법을 알아보기는 것이 좋습니다. 그만큼 생식기는 우리의 정말 중요한 신체 부위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