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19 벚꽃 만개시기

열등감 2019. 3. 30. 13:23

안녕하세요.


이제 겨울도 지났고 봄에 계절이네요.


봄에는 꽃이 생각나죠??


오늘은 2019 벚꽃 만개시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웨더아이


2019년 벚꽃 만개시기에 대해서 각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올해는 전국으로 벚꽃이

 

3일 ~ 4일정도 빠르겠다고 합니다. 서귀포에서 3월 22일부터 시작해서 4월 16일까지 산간지방


까지 퍼져나간다고 합니다. 벚꽃도 시기가 있으니 최대한 마춰서 축제에 갔으면 합니다.


겨울에는 거의 추워서 집에 있었지만 이제는 밖에 가서 벚꽃도 보고 먹을거리도 즐기면서 보냈


냈으면 하고요. 축제가 한 두곳 하는 곳이 아니기에 가족들과 친척들이 같이 가면 더 좋겠네요.


벛꽃 사진만 봐도 정말 봄이 왔고 따뜻한 느낌이 들 정도네요. 버스타고 지나오다가 거리가 멀어


그랬지만 도로 옆으로 벚꽃이 있는것만 봐도 멋지더라구요.

2019년 벚꽃 만개시기는 알아봤고 3월은 다 지났으니 4월 달에 하는 벚꽃축제에 대해서 일정을 


올리겠습니다. 4월만 해도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각 지역에 맞춰서 가보시면 될 것 갔습니


다. 아래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그리고 벚꽃은 밤에 가로등을 켜놓은 곳에도 가면 정말 아름답습니


다. 밤에 가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만개는 나무에서 80% 이상 꽃 봉오리가 열린 상태를 


말합니다. 봉우리 상태에도 이쁘긴 합니다. 관광객들이 제일 많이 가는 전국 최대 벚꽃 명소


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라고 하네요. 저도 한번가봐야겠네요. 



오늘은 2019년 벚꽃 만개시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최대한 제가 아는 것을 적었고 봄이 왔다


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글을 적었습니다. 주말이니 집에서 휴식도 좋지만 날씨가 풀린 만큼 스트레


스도 풀고 연인과 함께 벚꽃 여행 떠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