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톨리나 효능

2020. 2. 12. 20:55건강

반갑습니다. 오늘은 산톨리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지가 길게 뻗어져 있고 그만큼 가지가 많이 아래로 쳐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먹을 수 있는 건가 싶을정도로 색깔이 조금 그렇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국화꽃의 한 종류라고 볼 수 있고 꽃이 피는 시기는 8월정도는 되야 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잎은 회색으로 이루어져 있고 톱니 모양을 하고 있는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고 또한 우리가 불리는 말이 있는데 대표적으로는 허브라고 우리가 알고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해가 잘 들고 바람이 잘 부는 곳에서 키우게 되면 더욱 잘 자란다고 볼 수 있으며 솜같은 느낌을 내고 은백색 털이 많이 있고 미세한 소엽은 2개씩 앞뒤로 있고 은은한 사과향이 난다고 해서 사람들이 더욱 냄새를 좋게 맡을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건조한 지역에서 더욱 잘 견딜 수 있고 종자와 삽목으로 번식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라는 것은 거의 60cm까지 자란다고 알려져 있으므로 장미와 동반하는 식물로 알려져 있는 만큼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더욱 많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산톨리나

산톨리나는 중세 유럽에서는 몸에 더욱 좋게 종자를 이용을 해서 차를 미리 우려내서 허브차로 이용을 했기 때문에 더욱 건강하게 보낼 수 있고 또한 신장을 좋게 만들기 때문에 더욱 많은 것을 좋게 만들고 월경에 대해서도 더욱 조절을 할 수 있는 효능을 가지고 있고 황달을 치료하는데 매우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

산톨리나는 꽃과 잎을 가지고 동전버짐이라는 것과 피부에 딱지들이 붙어있거나 안떨어질 때 도움이 된다고 하고 피부를 더욱 깨끗하게 만들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랍인들은 이것을 통해서 잎에서 추출한 액으로 세안을 하기 위해서 만들기도 한다고 알려져 있을 만큼 정말 여러므로 쓸 때가 많고 옛날부터 해독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정말 독이 있는 뱀 같은 것에 대해서 상처에 치료를 하는데 매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

오늘은 산톨리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가 자주듣는 만큼 보기만 하지말고 몸에도 더욱 좋다고 알려져 있는 만큼 꾸준하게 드시게 되면 더욱 도움이 되실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기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커리 효능  (1) 2020.02.14
부채선인장 효능  (0) 2020.02.13
산톨리나 효능  (0) 2020.02.12
파스타치오 효능  (0) 2020.02.11
흑염소 효능  (0) 2020.02.10
병아리콩 효능  (0) 2020.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