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스타애플 효능

열등감 2020. 2. 8. 20:51

반갑습니다. 오늘은 스타애플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르게 되면 내부에 모양이 별처럼 생겨서 이름이 붙게 되었고 과육이 정말 부드럽다고 알려져 있고 잘라서 먹는 것보다 특히 숟가락으로 파서 먹어야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색깔은 한 종류가 아니고 푸른색과 보라색이 있다고 합니다. 연한 보라색일수록 더욱 맛이 좋으면서 달달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3월까지 다 자란 것들을 수확을 하게 된다고 하고 과육은 분홍색에 가깝고 맛이 특이해서 먹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종자는 갈색으로 되어있고 가로로 자르게 되면 씨가 배열되어 있다고 합니다. 맛은 보기에는 신맛이 날 줄 알았지만 달달한 맛이 입안에 가득 채워질 정도라고 합니다. 원산지는 현재는 중남미 및 동남아에 열대지역에서 많이 재배된다고 알려져 있고 그만큼 많이 알려져 있는 만큼 잘 드셨으면 합니다.

스타애플

스타애플은 우리가 요즘 많이 걸리고 있는 당뇨병에 정말 좋다고 알려져 있고 당도가 높은 만큼 더욱 병이 좋지 않을까 하지만 부드러운 맛을 더욱 내고 당뇨병을 안 걸리게 조절을 해준다고 알려져 있는 만큼 더욱 좋다고 볼 수 있고 특히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요즘에 단것을 너무 많이 먹고 잘 나오기 때문에 이점에서는 과일로 주게 되면 더욱 달달한 당도와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당뇨병

스타애플은 우리 여성들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고 특히 월경 전에 복부의 통증이 있기 때문에 이것을 완하 시키는 효과가 있고 또한 치아에도 정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요즘에 여성들이 체중감량을 많이 하기 때문에 영양도 보충을 해주고 저지방과 칼로리가 적기 때문에 좋다고 볼 수 있고 제일 좋은 점은 포만감이 오래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변비를 예방하고 비만을 미리 방지를 해준다고 합니다.

여성

오늘은 스타애플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과에 종류도 엄청 많고 우리나라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건강에 많이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역시 꾸준하게 먹는 것이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기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