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재 효능

열등감 2020. 1. 31. 21:33

반갑습니다. 오늘은 가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절지동물 십각목 중 가재하목에 속한다고 할 수 있꼬 바다에서도 가재를 볼 수 있고 작은 것도 큰 것도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작으면 애완용으로 많이 기르기도 할 정도로 재미나게 생겼습니다. 또한 아무거나 먹기 때문에 키우기도 편하다고 볼 수 있고 몸의 마디가 20개나 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먹는 용으로도 많이 키우기도 합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즐겨 먹을 정도라고 하니 우리나라에 비하면 미국은 생태계를 파괴한다는 종으로도 유명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이 잡아서 먹으면 그만큼 생태계도 좋게 만들 수 있다고 봅니다. 또한 위험한 것은 야생에서 잡은 것이기 때문에 그냥 생으로 먹게 되면 당연히 폐디스토마라는 병에 걸릴 위험이 있으니 꼭 삶아서 먹거나 구워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산 같은 계속에 많이 서식하고 있고 그냥 눈으로만 스쳐지나가듯이 보면 못 찾을 수도 있고 위장을 잘 하고 있어서 못 잡을 수 있다고 봐야 합니다. 그렇지만 다니는게 느려서 왠만하면 다 잡을꺼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재

가재는 우리가 소변을 잘 못 보거나 아니면 색깔이 이상할 때 드시게 되면 이뇨작용을 잘 하기 때문에 더욱 잘 나오게 만들어 주는 성분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몸 안에 있는 안 좋은 성분들이 몸 밖으로 나가게 되면 더욱 몸에 부은 것들이 잘 빠지고 더욱 깨운하다고 볼 수 있고 몸이 가볍다는 생각이 들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기간에 먹어서 이렇게 되는 것이 아니라 역시 꾸준하게 드시게 되면 오래도록 건강을 잘 유지할 수 있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소변

가재는 또한 우리몸에 존재하고 있는 활성산소라는 것이 있어서 이것을 가지고 있으면 더욱 우리 몸에 노화가 빨리온다고 알려져 있는 만큼 좋지 않은 것이라고 할 수 있고 이것을 제거해야지만 더욱 노화가 진행된 것에서 다시 활력있는 몸을 되찾을 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아스타산신이라는 성분이 이러한 것들을 도와주고 스트레스가 많게 되면 몸 안에 더욱 많이 생겨난다고 알려져 있으니 꾸준하게 드시게 되면 이러한 것들을 날려주고 즐겁게 앞으로 살아갈 수 있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노화

오늘은 가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는 동물이라서 몸이 찬 사람들은 되도록이면 자제하시고 다른 것을 드시는 것이 몸에 더욱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기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