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거봉 효능

열등감 2020. 1. 30. 16:56

반갑습니다.  오늘은 거봉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도 중에서도 알이 정말 크고 연하며 즙이 많이 나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과일이 아니고 유럽과 아프키라 종이 혼합으로 만들어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1942년 일본에서 개량을 완료하였고 일반 포도보다 6배나 많은 당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 무서운 것은 억지로 이것을 알맹이를 크게 만들려고 하고 당도를 높이려고 하니 제대로 품종이 안 나올때도 있다고 합니다. 조심해서 잘 골라야 된다고 합니다. 식감 또한 우수하고 어린아이들이 씨가 없어서 더욱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 좋은 점은 7번만의 수확으로 수명이 거의 다 됐다고 알려져 있고 병이 잘 생긴다고 합니다. 비타민, 칼슘, 철분등이 아주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만큼 다양한 몸에 좋은 점을 느낄 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9월까지가 한창 수확시기라고 하니 이쯤되면 사람들이 잘 먹을꺼라고 할 수있고 역시 꾸준하게 먹는 것이 몸에는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껍질이 영양도 있으니 더욱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거봉

거봉은 우리의 몸에 있는 여러가지 영양분을 몸 전체로 퍼지게 해주는 혈관건강에 아주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고 그런만큼 칼륨이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체내에 쌓여있는 나트륨 성분을 몸 밖으로 보내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체내와 혈액 속에 나트륨 수치를 낮추어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혈관을 깨끗하게 유지를 할 수 있고 혈전이 생기는 것을 미리 방지해주고 심혈관질환예방에 필수적인 과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혈관

거봉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영양분이 몸에 적게 있으면 한번씩 머리가 핑도는 현상이 있습니다. 빈혈이라는 것이고 철분이 부족하면 생기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혈액을 구성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더욱 중요하고 몸 전체에 산소를 운반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중요한 성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철분이 만약에 부족하게 되면 산소가 없기 때문에 어지러움 증상이 여러번 일어나게 됩니다. 그럴때에는 증상을 미리 알고 몸에 좋은 것을 먹었으면 합니다.

빈혈

오늘은 거봉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많은 성분들이 있고 잘 알고 먹으면 건강에 아주 도움이 됩니다. 누구나 한번 쯤은 다 먹어봤을꺼라고 생각하고 꾸준히 드시고 건강 잘 챙기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