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문어 효능

열등감 2020. 1. 24. 21:46

반갑습니다. 오늘은 문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어 목 혹은 무척추동물이라고 볼 수 있고 또한 바다 여러 곳 연안과 해저 깊은 곳에 많이 발견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생김새도 전혀 우리한테는 익숙하지 않고 이상하게 생겨서 호감이 가지 않는다고 봅니다. 여러 사람들이 괴물이나 어느 사물을 표현할 때에도 문어를 자주 사용하곤 합니다. 다리가 8개가 있어서 정말 빨판 또한 힘이 세다고 볼 수 있고 머리에는 수관이라는 물을 뿜는 것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몸통 안에 아가미가 물을 흡입하기 때문에 이것으로 살아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알고 있듯이 위험할 때 검은 액체인 먹물을 쏘곤 합니다. 또한 사람과 다르게 우리는 심장이 하나가 있지만 3개나 되는 것이 있기 때문에 생명줄도 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비롯해서 북아메리카 등 태평양 북부지역에 많이 살고 있다고 알려져 있고 그만큼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추랑 먹게 되면 더욱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여러 가지 요리 재료로 많이 쓰인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문어

문어는 우리의 정말 중요하다고 볼 수 있고 각종 여러 몸에 장기들과 기능을 조종하는 역할을 하는 뇌에 건강에 정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불포화지방산 DHA와 EPA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뇌세포를 좋게 만들어 준다고 볼 수 있고 우리의 기억력 향상을 도와주고 뇌기능을 향상을 해주는 데 중점을 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아이들이 성장기에 두뇌의 발달을 도와주기 때문에 더욱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으신 노인분들께도 알츠하이머를 예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문어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무엇보다도 잘 관리를 해야 되는 것이 있고 그것은 바로 우리의 피부 노화를 방지를 해야 된다고 볼 수 있고 비타민E, 나이아신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서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해주어서 손상된 세포를 재생하는 것을 도와주고 세포의 노화를 방지를 하는데 많이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여성들이나 남성들이나 정말 피부를 잘 가꿔야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피부

오늘은 문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딱 봐도 질겨보이기 때문에 이빨이 약하신 분들이나 아이들에게는 잘 안 맞다고 볼 수 있고 만약에 드신다고 해도 정말 썰어서 꼭꼭 씹어서 드시는 게 더욱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기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