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구스베리 효능

열등감 2020. 1. 23. 21:58

반갑습니다. 오늘은 구스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산지는 우리나라보다 아프리카나 유럽이라고 볼 수 있고 다른 여러 나라에 분포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또한 높이가 무려 1미터나 되는 떨기나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잎이 달린 곳 밑에 보면 가시가 있기 때문에 조심해서 만져야 된다고 볼 수 있고 털이 많이 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5월 정도 되면 꽃이 핀다고 알려져 있고 다 피고 나면 아래로 처진다고 합니다. 열매는 2센티정도 된다고 볼 수 있고 둥근 모양에 털이 조금 달려 있다고 볼 수 있고 붉은색과 노란색이 있고 8월 정도가 되면 다 익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한 곳만 심는 것이 아니라 전국에 여러 곳에 심는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쉽게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름이 된다면 시원한 곳에 꽃이 피게 되고 열매를 잘 나게 해 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름 또한 신기하게 불려져서 더욱 생소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한번 알게 되면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재료로 쓰이게 되고 대표적인 것들로 통조림, 잼 등을 만들 수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구스베리

구스베리는 우리의 몸에는 나쁜 바이러스를 못 들어오게 만드는 것이 있고 면역력을 잘 키워서 고 루라는 것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카 토닌과 안토시아닌 성분들이 많이 있어서 더욱 좋다고 볼 수 있고 여러 가지 비타민 또한 많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몸에 있는 활성산소를 미리 제거하여서 세포막이 살아나도록 만들어 주기 때문에 항산화 작용을 통해서 체내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효과적으로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면역력

구스베리는 우리의 몸에 각종 혈관들이 많이 있고 그것을 통해서 많은 영양분을 공급을 하게 되어 몸이 잘 굴러갈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에 안토시아닌,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 만큼 항산화 작용으로 체내에 활성산소를 제거함으로써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기 때문에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질 수 있고 더욱 오랫동안 제기능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각종 심장마비와 동맥경화 같은 것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혈관

오늘은 구스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잎에 있는 탄닌이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변이 딱딱해지기 때문에 변비가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딱 적당량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기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