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소라 효능

열등감 2019. 12. 27. 21:52

반갑습니다. 오늘은 소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시 복족 목 소라과라고 할 수 있고 연체동물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수산시장에 가면 흔하게 볼 수 있고 특히 바다 같은 곳에 많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잘 나오는 시기는 6월 정도라고 할 수 있고 가장 맛있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요리를 할 수 있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생으로도 먹어도 되고 구워서 먹어도 정말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위험한 것은 침샘이라는 것을 제거하지 않으면 정말 큰일 나면 독이 퍼져서 죽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제거하는 것도 정말 쉬워서 조금만 신경 쓰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종류도 한 가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5가지나 되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우리 사람 이름도 소라라는 이름이 많이 들어갈 정도로 유명하다고 생각하고 정말 신기한 것은 소라는 귀에다가 대면 파도소리가 나는 것이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좋은 효능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소라

소라는 우리의 모든 물건이나 사물을 보는 시력에 정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A, 타우린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눈의 피로를 제거하여 주고 시력이 나빠진 것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밤에 잘 안 보이게 만드는 야맹증에 정말 도움이 되고, 우리의 눈이 말라지는 안구건조증에 대해서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력

소라는 우리가 당뇨라는 것을 개선시켜주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타우린이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혈당을 낮춰주고 췌장의 인슐린의 분비를 줄여주는 효과를 보이고 있고 꾸준하게 드시면 당뇨 개선에 정말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뇨

오늘은 소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효능들이 있고 그것도 사람에 맞춰서 먹어야 더욱 좋고 특히 몸에 안 맞게 드시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