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잭푸르트 효능

열등감 2019. 11. 30. 21:36

반갑습니다. 오늘은 잭푸르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태국에서는 카눈이라고 불리고 인도네시아에는 낭까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바라밀이라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수박처럼 엄청 큰 과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무거운 것은 50kg까지 무게가 나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껍질에는 어마어마하게 돌기들이 많이 나와있고 채식주의자한테는 고기의 느낌이 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그만큼 속은 노란색이며 밖에는 초록색으로 이루어져 있고 느낌은 우리가 아는 사람은 아는 두리안이랑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냄새가 지독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잭푸르트는 향이 정말 한번 냄새를 맡는다고 익숙해지지 않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잭푸르트

잭푸르트는 암에 대해서 정말 좋다고 알려져 있고 리그난, 사포닌 등의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정말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서 암의 원인이 되는 것을 미리 안 좋은 활성산소를 제거하여서 각종 암을 미리 예방을 시켜줘서 더욱 좋은 몸을 만들 수가 있고 요즘 정말 암이라는 것은 불쑥 찾아오게 되거나 말기가 되어서 돌아가시는 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관리도 잘하셔야 하고 꾸준히 드셔서 건강해졌으면 합니다.

잭푸르트는 장에 대한 건강을 좋게 만들어주고 우리가 요즘 잘 겪고 있는 변비를 개선시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특히 대장이 제일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배변이 빠져나가는 역할을 하고 있고 배변의 활동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의 건강을 더욱 좋게 만들어서 소화를 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욱 몸에 좋고 장이 안 좋으면 몸에 면역력도 떨어지기 때문에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오늘은 잭푸르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세계적으로 엄청 유명한 과일도 많고 크기 또한 어마어마해서 정말 많은 양을 먹을 수도 있고 건강을 더욱 잘 챙겨나갈 수 있도록 꾸준히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작나무 알레르기가 있으면 안 드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임산부와 어린이들이 조심해서 드셔야 되고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겼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