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딸기 효능

열등감 2019. 11. 18. 19:56

반갑습니다. 오늘은 딸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자란 것이 아니라 딸기는 프랑스가 원산지라고 하고 여신에게도 바쳤던 과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겨울에 자라는 과일이기 때문에 17~20도의 온도가 가장 적당하고 가을 정도에 씨앗을 심어서 겨울에 딱 한번 자라나고 수확을 하게 되면 끝이 난다고 알려져 있고 그냥 먹거나 여러 가지 음식에 재료로 들어가기 때문에 활용도가 정말 좋은 과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역사 또한 200년이나 되어서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다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맛은 단맛보다도 상큼한 맛이 많이 날 수 있다고 보고 건강에도 좋은 과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래 나 두고 먹는 것보다 빨리 먹어야지 상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봅니다.

딸기

딸기는 파킨슨 병을 미리 차단을 해준다고 합니다. 플라보노이드라는 것이 함유되어 있어서 남성들이 많은 확률로 걸리는 병이기 때문에 발병이 되는 것을 미리 낮추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꾸준히 드시게 되면 많은 도움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밖에도 좋은 효능은 역시 요즘에 많은 기름기와 운동을 잘 안 하기 때문에 심장질환이 많이 발생되고 고혈압을 많이 겪기 때문에 이것 또한 미리 예방을 한다고 합니다.

고혈압

딸기는 위점막을 보호를 한다고 합니다. 요즘에 먹는 식습관과 운동을 잘 안 하기 때문에 위에도 이상 증상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특히 위궤양 같은 것이 통증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그것을 딸기가 항산화 기능으로 위에 산이 나오는 것을 보호를 해서 손상될 수 있는 것을 미리 방지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만큼 급하게 드시는 것보다 꾸준하게 드시면 우리 위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고 봐야 합니다.

오늘은 딸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 건강 음료로 인해서 딸기를 생으로 갈아서 주스로 만들어 먹는 것이 유행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비타민 C도 많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더욱 건강하게 드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활성산소를 사용하게 되면 이후에 찌꺼기가 정상인 세포를 공격을 해서 더욱 안 좋은 조건으로 악화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그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겼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