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은 장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자들이 몸에 좋고 정력에 강화를 위해서 먹는 것으로 알려진 물고기이고 보통으로는 뱀장어를 가리키는 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긴 물고기라고 표현하고 이것 말고도 많은 종류에 장어가 있고 크기가 60CM까지 되는 작은 장어도 있는 반면에 4M까지 이르는 장어까지도 있다고 합니다. 모든 장어들이 바다에도 살기도 하지만 번식력이 뛰어나서 먼 거리를 이동하지 않고 바위틈에 살거나 동굴에 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고의 보양식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가격대가 조금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몸에 좋으니 가끔 먹으면 정말 몸에 좋습니다.

장어

장어는 항암효과가 있고 요즘에는 직장암이 잘 발생하기 때문에 장어를 먹게 되면 확률이 80프로나 줄어들 정도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비타민E를 잘 보충할 수 있는 물고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포막을 형성을 하여서 더욱더 항산화 작용을 통해서 암을 미리 예방하고 혹시라도 암에 걸리더라도 치료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좋다고 할 수 있고 적당히 드시면 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에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많이 하여서 더욱 눈에 대한 피로를 많이 주기 때문에 나빠질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레티놀이라는 함유되어 있어서 망막에 건강을 도와주기 때문에 비타민 A가 풍부하게 있어서 더욱 좋다고 생각합니다.

장어는 우리의 노화방지를 위해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빨리 진행되는 것을 조금씩 늦춰지게 해주는 효과를 보이고 있어서 더욱 좋고 신체의 기능을 조금이나마 퇴행성이 진행되는 것을 미리 예방하는 효과를 보고 있어서 더욱 좋고 특히 요즘 잘 걸리는 성인병을 미리 예방을 해서 더욱 활기차게 해 준다고 합니다.

얼굴

오늘은 장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날 것으로 드시는 분들도 있고 특히 구이를 해 드시면 더욱 맛도 좋고 남자들 정력에 아주 뛰어난 효과가 있어서 많이들 드신다고 합니다. 그래도 많이 드시면 좋지 않으니 적당히 드시면 좋겠습니다.그만큼 오늘도 건강 잘 챙겼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