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구아바 효능

열등감 2019. 10. 28. 00:10

반갑습니다. 오늘은 구아바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산지는 인도와 중국 등에서 재배를 하고 열대야 지방의 기후에 많이 있다고 합니다. 밖은 노란색이지만 안에는 분홍색 빛을 띠고 있고 여러 가지의 영양소를 가지고 있고 특히 비타민C의 함유가 가장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항산화 성분과 플라보노이드 성분, 엽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신체에 더욱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어서 좋습니다. 여러 가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만큼 성인병들을 미리 예방할 수 있다고 봐야 합니다.

구아바

구아바는 항암작용을 하고 항산화 작용에 대해서 폴리페놀, 아피제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더욱 좋다고 봐야 합니다. 특히 우리가 과일을 먹으면 과즙은 다 있기 때문에 갑상선암을 미리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고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봐야 합니다. 특히 혈관건강을 예방하는데 좋다고 알려져 있고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주고 혈전을 미리 방지해서 혈액순환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특히 동맥경화나 심근경색이 많이 걸리는 만큼 더욱 도움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

구아바는 비염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 정도로 천연 항히스타민이라는 것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원인인 코의 점막을 비만 증상과 염증을 미리 막아준다고 합니다. 식이섬유와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우리가 알고 있는 당뇨에 대한 증상을 미리 막아주고 당질의 흡수를 늦게 해 주고 혈당을 조절을 해주게 되면서 당뇨를 미리 개선할 수 있다고 봐야 합니다.

비염

오늘은 구아바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까지도 유명하게 알려져 있고 노래까지 나올 정도로 정말 유명한 과일이라고 봐야 합니다. 그만큼 효능도 좋기 때문에 사람들이 더욱 많이 찾을 수 있고 건강을 잘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