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키위 효능

열등감 2019. 10. 24. 00:10

오늘은 키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맛이 새콤하기도 하고 달기도 한 과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있고 먹기에도 간편하게 작은 크기로 영양소가 정말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작은 키위가 엽산, 칼륨, 비타민 등이 우리 몸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미리 키위로 채울 수 있을 만큼 좋은 맛과 좋은 성분의 함유로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비타민C가 오렌지보다 2배나 높고 비타민E가 사과보다 6배나 많이 있고 식이섬유가 바나나보다 5배나 높다고 합니다.

키위

키위는 항암 작용 성분이 뛰어나고 비타민C, E와 폴리페놀 등이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암을 미리 예방하는 효과를 보이고 있고 폴리페놀의 한 종류로 게르 세틴은 사과의 3배나 함유되어 있고 포도와 같이 오렌지의 2배나 암을 유발하는 것을 미리 예방해서 손상이 생긴 곳을 미리 막아주는 효과를 보여서 정말 몸에 좋다고 봐야 합니다. 그만큼 불면증을 개선하고 칼륨, 마그네슘 성분이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이노시톨은 신경 전달을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고 숙면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불면증

키위는 체중감량 효과를 가지고 있고 당도가 높지 않은 과일로 섬유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당도가 높으면 우리 몸에 지방이 많이 쌓이게 되지만 키위는 인슐린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지방이 분해가 되어서 더욱 몸에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임산부 건강을 좋게 해 주고 당연히 엽산이 제일 중요하고 신경세포를 생성을 도와줘서 임신한 여성에게 더욱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더욱 건강한 아이를 태어나게 만들어 주기도 하고 영양소를 많이 준다고 합니다.

체중감량

오늘은 키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가 과일을 먹을 때에도 맛이 좋지만 건강까지 챙기려면 몸이 차갑거나 하면 안 드시는 것을 추천하고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분도 똑같이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심장이 안 좋은 분들은 더욱 조심해야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좋은 것이라도 많이 드시지 않는 것이 좋고 적당히 드시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겼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