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보카도 효능

열등감 2019. 10. 19. 00:10

반갑습니다. 오늘은 아보카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라나는 원산지는 멕시코와 아메리카에 있고 껍질이 특이하게 생겨있고 껍질이 악어가죽처럼 생겼다고 악어 배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옛날에는 잘 모르겠는데 요즘 시대에 들어서 사람들이 잘 먹는다고 생각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전 세계적으로 영양가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잘 알려져 있다고 할 정도입니다. 그만큼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기네스북에까지 이름이 올라가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슈퍼푸드에서 10대 순위 안에 들 정도라고 합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임산부에게 도움이 되는 엽산이 매우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중요한 성분이고 태아가 태어나기 전에 뇌의 향상을 도와주고 신경계를 좋게 만들어 주고 우리가 겪고 있는 체중이 적게 나가는 사람들에게도 충분한 영양가를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불포화지방산이 뇌의 발달과 노인에게 찾아오는 갱년기 여성의 기억력을 향상해준다고 합니다. 그만큼 여러 가지 효능이 있고 눈의 시력도 좋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보인다고 합니다.

태아

아보카도는 우리가 요즘 시대에 들어서고 일을 할 때에도 거의 활동량이 적어서 비만에 많이 발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런 만큼 체중감량에도 도움을 주고 칼로리는 높게 잡히고 있지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소화를 잘 되게 만들어 주고 특히 식욕을 억제를 시키는 것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일석이조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봐야 합니다. 많이 먹는 것보다 조금 먹어도 배 부른 게 좋다고 봅니다. 적당량을 먹게 되면 적당한 성분이 유입되기 때문에 체중감량에 정말 도움이 잘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체중

오늘은 아보카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체중감량에는 정말 도움이 되나 많이 먹는 것보다 한 개를 먹는 것을 노력해야 하고 더 이상 먹게 되면 체중이 불어날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서 섭취해야 합니다. 그리고 유독 몸에서 거부반응을 일으키고 알레르기에 민감한 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그런 분들은 자제를 하시는 것을 당부드립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겼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