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치즈 효능

열등감 2019. 10. 18. 13:42

반갑습니다. 오늘은 치즈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옛날부터 유명했고 이때까지 우리가 모르고 있었던 종류의 수가 2천여 개나 되고 전 세계적으로도 앞으로 만들어질 것이 아직 5백여 개나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는 유럽으로 전해지고 있는 것은 로마시대부터 만들어지게 되었고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잘 알고 먹으면 우리 몸에도 정말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치즈

치즈에는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고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지방과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되어 있고 무기염류가 있어서 우리 아이들이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이들과 어른에게도 정말 중요한 식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에멘탈 치즈라는 것이 무게가 70g당 쇠고기 100g과 같을 정도로 영양가가 있으며 우리가 잘 모르는 것이 더 좋은 효과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숙성 중에도 아미노산이 분해가 되어서 소화를 잘 시킨다고 합니다.

아이

치즈는 알고 있는 분들도 있고 모르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우리가 술을 먹으면 숙취가 되고 그럴 때 드시게 되면 숙취해소를 시켜주는 단백질이 있다고 하고 메티오닌이라는 성분이 간에 대한 기능을 강화하고 머리가 띵하고 깨질 정도의 느낌이 나는 것도 한방에 해소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얘기하기를 저는 몰랐는데 치즈피자나 먹자 이런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숙취

치즈에는 칼슘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우리의 뼈와 치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다른 음식들보다는 칼슘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더욱 몸에 흡수가 잘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의 얼굴에 트러블이 생기면 그것을 가라앉게 하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치아

오늘은 치즈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제 치즈피자를 먹었는데 어떤 효능이 있을까라고 생각하면서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과다 섭취를 하지 마시고 적당량 드시는 것이 정말 몸에 좋습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기시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