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파인애플 효능

열등감 2019. 10. 17. 00:10

반갑습니다. 오늘은 파인애플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벼목 파인애플과 에 속해있고 여러 살이 풀 식물이라고 합니다. 생과일로도 껍질만 벗겨서 먹는 것으로 정말 달달하고 과즙이 많이 나와서 많은 이들이 먹고 있고 원산지는 남아메리카 북부지방에서 자라고 솔방울처럼 생겼지만 더욱 크게 생겼고 알이 꽉 차 있을 정도입니다. 꼭지도 뭔가 꽃 같이 자라 있고 정말 신기하게 생겼다고 볼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파인애플은 피부미용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고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서 항산화 작용을 통해서 피부가 나중에 나이가 들었을 때 노화를 미리 방지하고 특히 콜라겐 성분이 합성되는 것을 도와주고 멜라닌이 피부의 색소의 떨어지지 않게 막고 탱탱하게 만드는 기능을 가지고 있을 정도입니다. 요즘에는 환경이 많이 나빠져서 햇빛이 정말 강열하기 때문에 가을이 되어도 오히려 더 얼굴이 화끈거릴 정도니 더 욱도 피부에 신경을 써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파인애플은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고 하고 특히 단맛이 있지만 그것은 설탕의 종류가 아니고 자연으로 만들어진 당분이기 때문에 100g당 23칼로리가 되고 체중감량에 정말 특효가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요즘 시대에 와서 사람들이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파인애플로도 식초를 만드는 것을 추구하고 그만큼 여러 가지로 체중감량에 대한 식품을 만들어 내서 예전보다는 더욱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파인애플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렸을 때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고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과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을 챙기고 달달한 맛도 즐기고 정말 오늘도 건강 잘 챙겼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