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손가락 건강법

열등감 2019. 9. 26. 08:17

오늘은 손가락 건강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일상생활에서 정말 중요한 신체 중에 하나입니다. 물건을 잡을 때도 쓰고 여러 가지에 사용되므로 많은 것들을 알 수 있고 당장에 손바닥과 손가락만 보게 된다고 해도 건강을 잘 알정 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위험한 병에 걸렸거나 몸에 영양분이 부족하게 되면 손에서 일어나는 일이 있습니다.

손가락은 혈액순환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문제이고 손 끝자락이 만약에 마비가 된 거처럼 저리게 된다면 신경이 압박이 되거나 심혈관 질병을 가졌다고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심각한 질환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손이 차갑고 감각이 잘 느껴지지 않는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혈액 순환 문제를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손가락은 비타민 결핍에서도 나타나는 증상이 있다고 합니다. 얼얼하거나 따가울 때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비타민 B1, B6와 비타민 E가 부족하다는 것으로 알 수 있을 겁니다. 자주 이러한 증상이 일어나게 된다면 그 즉시 위험하다는 신호로 알고 가까운 병원을 가셔서 혈액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손가락 건강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손가락을 잘 보시고 잘 판단하시는 것을 추천하면서 오늘 하루도 건강을 잘 챙기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